[병원 소식] 여의도성모병원·가천대길병원
[병원 소식] 여의도성모병원·가천대길병원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10.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성모병원은 최근 골다공증 유병률과 발생률이 증가함에 따라 올바른 치료법과 예방법을 알리는 강의를 진행한다.

여의도성모병원, ‘골다공증’ 무료 건강강좌 개최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이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4층 강당에서 ‘골다공증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최근 고령화로 골다공증 유병률과 골절발생률이 증가함에 따라 올바른 이해와 치료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골다공증의 진단과 치료’에 대해 내분비내과 백기현 교수 ▲‘폐경과 여성 호르몬 치료’의 산부인과 위지선 교수 ▲‘골다공증과 골절, 정형외과적 치료’에 관해 정형외과 이윤민 교수 ▲‘뼈에 좋은 음식’을 허규진 영양사가 강의한다.

가천대길병원 인천지역암센터가 위암, 폐암, 대장암 등에 대한 치료법과 예방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가천대길병원 인천지역암센터, ‘2017 암예방 시민강좌’ 개최

가천대길병원 인천지역암센터가 21일부터 암환자, 보호자, 시민들에게 암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암예방 시민강좌’를 진행한다.

21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11월 11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위암, 폐암, 대장암 등 암종별 치료와 예방을 주제로 강의가 이뤄진다. 3시부터는 노래교실, 웃음치료, 스트레스관리, 건강밥상 등에 대해서도 강연한다.

인천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각 회차 당 40명을 선착순으로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