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으로 자신감 쑥! 가누다, 수험생 위한 ‘골든타임, 가누다’ 이벤트
숙면으로 자신감 쑥! 가누다, 수험생 위한 ‘골든타임, 가누다’ 이벤트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0.2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건강을 좌우하는 수면. 얼마 남지 않은 수능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더 없이 중요하다. 이러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능성베개시장을 이끌고 있는 가누다가 나섰다.

가누다는 11월 20일까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골든타임, 가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중요한 이 시기, 숙면으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가누어 자신감을 갖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를 전하기 위해 ‘골든타임’이라는 명칭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가누다가 숙면의 중요성을 전하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골든타임, 가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누다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가누다 베개 단품을 구입하면 머리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가누다베개 세트를 구입하면 허리서포트를 증정한다.

머리냅은 2005년 두개천골요법(CST)을 접목해 개발한 ‘머리를 맑게 (상표등록번호 4007624900000)’라는 지압용 경침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며 허리서포트는 의자에 받쳐서 사용해 허리를 오랫동안 편안하게 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가누다는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이 향후 사용하던 제품을 반환하면 신제품 구입 시 50% 보상할인을 제공하는 보상판매서비스를 항시 진행 중이다.

가누다는 전문물리치료사 김희수 연구소장이 한국인의 체형에 맞춰 개발한 국내 대표적인 기능성베개 브랜드로 올 상반기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숙면바람을 전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