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3D 피니쉬 누드’, 팔레트 하나로 베이스메이크업 완성
RMK ‘3D 피니쉬 누드’, 팔레트 하나로 베이스메이크업 완성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1.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운데이션·컬러코렉터·펄 하이라이터 등 소비자가 자유롭게 구성
▲ RMK가 선보인 커즈터마이즈 베이스팔레트 ‘3D 피니쉬누드’

메이크업브랜드 RMK가 신개념 커즈터마이즈 베이스팔레트 ‘3D 피니쉬 누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베이스제품과 달리 자신의 피부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베이스메이크업용 팔레트다. 파운데이션 7종, 컬러코렉터 2종, 펄 하이라이터 2종 등이 새로 나온다.

기존 베이스팔레트와 달리 리필만 따로 판매해 언제든지 새로운 조합을 만들 수 있어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가령 3D 피니쉬 누드팔레트는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 컬러코렉터 등 세 가지로 조합하거나, 파운데이션과 펄만 조합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취향껏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툴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케이스에 내장된 브러쉬를, 밀착력과 커버력을 추구하는 사람은 3D스펀지를 선택하는 등 도구도 자유자재로 고를 수 있다.

RMK가 추천하는 조합을 알아보자. 톤업효과를 노린다면 컬러코렉터 그린·실버 펄·파운데이션·3D스펀지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내추럴한 윤기를 원한다면 컬러코렉터 코랄, 골드 펄, 파운데이션, 내장브러쉬를 조합하는 것이 좋다.

RMK 홍보담당자는 “기존 쿠션 제품은 덧바를수록 두꺼워지고 입체감이 떨어지는 반면, 3D 피니쉬누드는 하나의 제품으로 손쉽게 입체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덧발라도 가벼운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하나의 제품으로 바쁜 아침 메이크업은 물론 수정화장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3D 피니쉬누드는 오는 10일부터 전국 RMK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RMK 백화점매장에서는 30일까지 3D 피니쉬누드 구매 시 3D 스펀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