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수험생 호흡기건강 위해 거리로 나섰다
한국먼디파마, 수험생 호흡기건강 위해 거리로 나섰다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1.0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먼디파마는 수험생의 호흡기감염 예방을 위해 오늘(9일) 수험생 응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당일에는 호흡기감염 대처법을 소개하고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국먼디파마가 수험생들의 호흡기건강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한국먼디파마는 수능 일주일을 앞두고 오늘(9일) 서울스퀘어빌딩 본사에서 수험생 응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능당일(16일)에는 각 학교에서 호흡기감염 대처법을 알리고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호흡기바이러스감염 예방법을 소개하고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수능에 임하도록 응원했다. 호흡기바이러스는 손 씻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고 콧속의 습도를 적당히 조절해야 예방할 수 있다.

마케팅담당 김광준 대리는 “수능이 일주일 뒤인데 쌓은 실력을 모두 발휘하려면 당일 컨디션이 중요하다”며 “이때 호흡기감염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이사는 “초기감염단계라면 이를 위한 적절한 조치가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수험생들이 호흡기감염에 잘 대응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먼디파마는 최근 콧속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비강상피세포를 보호하는 분사형 의료기기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는 호흡기바이러스 증상초기에 사용해 콧속부터 보호하는 제품이다. 천연유래 홍조류추출물을 함유하며 스테로이드, 보존제, 색소, 향 등 성분을 배제해 컨디션조절에 민감한 수험생도 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