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남성청결에도 관심 가져야 할 때!”
“이제는 남성청결에도 관심 가져야 할 때!”
  • 정희원 기자·김민성 대학생 인턴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1.14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청결제 재클린, 올리브영서 만난다
남성청결제 ‘재클린’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이 제품은 피부자극과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을 이제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재클린’은 염증치료, 항산화, 노화방지 등의 효과를 입증하며 미국 CTA 공식 화장품 원료로 등재된 금송뿌리 추출물, 피토올리고를 비롯한 13여 가지의 천연추출물로 제조됐다.

또 피부자극 및 각종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5가지 성분(파라벤,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프탈레이트, 미네랄오일)이 함유되지 않아 남성들에게 건강한 청결함을 선사한다. 실제 재클린은 미국 환경연구단체인 EWG에서 금지성분이 전혀 없다는 사실을 입증받았다.

재클린은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브랜드가치를 향상시키고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재클린이 입점한 올리브영 강남본점과 부산 서면 중앙대로점은 젊은 유동인구가 많아 더욱 효율적으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엑스컴퍼니 맹수연 대표는 “재클린이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된 것은 브랜드 가치와 뛰어난 품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이 그동안 조명받지 못한 남성 시크릿존 케어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