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도 한 번? 바노바기 메디컬그룹, 수험생 위한 특별이벤트
이제 나도 한 번? 바노바기 메디컬그룹, 수험생 위한 특별이벤트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1.1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안의 예쁨찾기 프로젝트’ 실시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은 수험생 및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를 위한 ‘새로운 내 안의 예쁨찾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이 14일부터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를 위한 특별이벤트 ‘새로운 내 안의 예쁨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이 평소 콤플렉스였던 부위를 개선해 보다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캠퍼스생활을 시작할 수 있게 돕고자 마련됐다.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수험생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수술항목들을 제시하고 그 중 가장 하고 싶은 수술을 3개까지 선택해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가정의학과 전문의를 통한 비만 및 체형관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전문의와 1대1상담을 통해 생활습관, 체형분석에 따른 비만원인유형을 파악하고 올바른 식사교육과 함께 몸 상태에 맞춰 적절한 시술을 제공한다. 특히 장시간 앉아 하체비만이나 하지부종이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하체집중관리패키지를 별도로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수험생과 졸업예정자는 수험표나 고3 학생증을 지참해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은 ”수능이 끝나면 입시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본격적으로 꾸미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다“며 ”지나치게 욕심내지 말고 성형외과전문의와 충분한 상담하고 신중히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