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철, 손에도 특별한 관심이 필요해”
“건조한 겨울철, 손에도 특별한 관심이 필요해”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1.1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로하스, 4중 보습코팅 ‘핸드 앤 네일 크림’ 출시
풀무원로하스는 고보습 퍼퓸드 핸드크림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을 선보였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건조한 겨울을 맞아 4중 보습코팅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는 고보습 퍼퓸드 핸드크림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을 출시했다.

이 크림은 4중 보스코팅막으로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고보습 케어제품이다. 피부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으며 호호바, 로즈힙, 카멜리아오일 등 식물보습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성을 인정받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취약한 손을 화사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파라벤류, 미네랄오일, 동물유래성분, 합성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5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이밖에 펜타비틴 성분이 함유돼 손톱큐티클까지 케어한다.

향기를 내는 성분도 까다롭게 골랐다. 유럽연합이 선정한 26가지 알레르기유발가능 향 성분을 배제해 플로럴 향으로 안전하면서도 우아한 향기를 연출한다. 40ml, 100ml 2가지 용량으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박잎새 제품매니저는 “겨울철에는 손이 거칠어지고 메마르기 쉬워 영양과 수분공급이 중요하다”며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은 보습은 물론 주름개선 및 미백기능성을 갖춰 매끄럽고 뽀얀 피부로 가꿀 수 있고 우아한 향기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