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에 ‘쏘옥’ 간편하게 건강 챙기세요!”
“주머니에 ‘쏘옥’ 간편하게 건강 챙기세요!”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1.1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사나, 포켓형 건강 아이템 추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면서도 영양분은 듬뿍 담긴 포켓형 건강식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갑자기 낮아진 기온과 강한 찬바람에 우리 몸이 면역력을 떨어지고 있다. 건강한 겨울을 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건강을 각별히 챙겨야한다. 특히 최근에는 간편히 휴대하고 섭취할 수 있는 포켓형 건강식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은 챙기고 휴대와 섭취는 간편한 포켓형 건강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종합비타민·미네랄 한번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의 ‘헬스팩’은 다양한 영양제가 1포로 개별 포장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기술이 접목됐으며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7가지 식물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비타에이오 2정, 코어미네랄 2정, 마그네칼D 1정, 인셀리전스 플러스 1정 총 6알의 영양제가 한 포에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스푼 필요 없이 쏙쏙!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제품인 홍삼액과 장 건강에 좋은 발효유는 끈적거리는 제품 특성상 야외에서 이동 중에 섭취하기 힘든 제품 중 하나였다. 하지만 이를 개선한 스틱형 패키지제품이 출시됐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을 액상 형태로 스틱 포장했다. 100%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해 담았으며 하루 1회 섭취로 홍삼 일일권장량을 충족시킨다. 물 없이도 쉽게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나 외부활동이 잦은 젊은 세대에서 인기다.

한국야구르트는 기존 ’슈퍼100‘을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하도록 파우치 포장에 담은 ‘짜먹는 슈퍼100’을 선보였다. 초유단백분말이 함유돼 남녀노소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딸기 과즙을 첨가한 ‘후레쉬 딸기’와 국산 원유를 사용한 ’소프트 요거‘ 2종으로 구성됐다. 디즈니 인기 캐릭터 올라프를 패키지에 사용해 더욱 재미있게 상품을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영양성분 듬뿍, 마실 땐 간편하게!

풀무원녹즙은 위 건강에 좋은 양배추를 100시간 발효숙성해 파우치에 담은 ‘발효숙성양배추100’을 선보였다. 강원도 횡성의 유기농 양배추를 통째로 갈아 24시간 유산균발효, 72시간 저온숙성을 거쳐 영양성분을 최대화했다. 여기에 깔끔한 맛은 강화하고 배, 사과, 매실 등 과일농축액을 더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김충훈 지사장은 “학교, 직장 등으로 바쁜 요즘 날이 추워질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써야한다”며 “다양한 포켓형 건강 아이템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