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성장과정이 한눈에? “15만 번째 주인공 찾습니다”
아이 성장과정이 한눈에? “15만 번째 주인공 찾습니다”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1.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한의원, 함소아 어플 15만명 회원가입기념 이벤트
함소아한의원이 함소아 어플의 15만 번째 회원을 기다리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함소아한의원이 함소아 어플의 15만 번째 회원을 맞이하며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년 출시된 함소아 어플은 다운로드 및 회원 수가 꾸준히 늘어 15만명 회원가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에 함소아는 15만 번째로 가입하는 회원에게 함소아 유산균제품 바이로락토 탑을, 이와 근접하게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함소아 스페셜에디션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 15만 번째 회원의 탄생요일을 맞추거나 댓글이벤트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함소아제약 제품이용권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공한다.

어린이 한의원 최초로 개발된 이 어플은 진료예약, 상담, 처방전확인은 물론 키, 몸무게 등 성장 데이터를 통해 아이의 10년 성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계절과 절기에 맞춰 아이 건강을 위한 한의학 정보와 생활관리, 육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3년째 어플을 이용 중인 한 회원은 “아이의 키와 몸무게, 진료내용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늘 애용한다”며 “특히 시기별로 필요한 육아 팁 콘텐츠는 다른 엄마들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함소아 어플은 회원 가입 없이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시 맞춤진료기록이나 처방전, 성장관리,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