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소식, 페이스북에서 만나요
미국 유기농 소식, 페이스북에서 만나요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1.17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유기농협회가 한국 소비자에게 보다 정확하고 실용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소통에 나선다.

국내서 ‘안전한 식품’에 관심이 높아지며 유기농 식자재 및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도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신뢰도 높은 미국 유기농협회(Organic Trade Association)가 한국 소비자에게 보다 정확하고 실용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나선다.

협회는 한국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툴을 통해 정보를 전달한다.

협회는 무엇보다 유기농 제품을 선택할 때 체크해야 하는 미국농무부의 ‘유기농 인증마크’의 중요성을 알린다. 유기농 식재료를 포함해 유아용품·개인 위생용품·반려동물 사료·영양제·가정용 세척제 및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유기농 자체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로써 소비자는 ‘좋은 제품 및 먹거리’를 선택할 수 있는 기준을 세울 수 있게 된다.

미국 유기농협회는 재미있는 유기농 소식들, 건강한 먹거리 소개는 물론 매달 페이스북을 통해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국 유기농협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