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아이-헬스경향 자선음악회] 어르신들 마음 따뜻이 녹인 힐링 한마당
[티앤아이-헬스경향 자선음악회] 어르신들 마음 따뜻이 녹인 힐링 한마당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7.11.22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앤아이와 헬스경향이 매달 공동주최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은 장애인·노인 등 소외계층에 희망과 건강을 선물하고 있다.

“이렇게 좋은 베게는 평생 처음 받아봅니다. 좋은 음악을 듣고 즐거운 노래도 부르고 선물까지 받으니 더 없이 행복합니다.”

티앤아이와 헬스경향은 10일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노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음악회 및 가누다베게 증정식’을 공동개최했다. 양사는 매달 노인·장애인복지관과 소외계층을 찾아가는 이 행사를 통해 자선공연과 함께 티앤아이의 기능성 가누다베개 30개(시가 1000만원 상당)를 무상증정하고 있다.

이날 음악회에서는 최혜선 연주자가 팬플루트로 ‘가을을 남기고간 사랑’ ‘첨밀밀’ 등을, 권택락·이경주 부부가 색소폰과 하모니카로 ‘동백아가씨’ ‘부초 같은 인생’ ‘오빠생각’ 등을 연주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정천모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행복한 시간을 선사해준 헬스경향과 티앤아이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가누다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브랜드와 ‘알로바디’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 자체화장품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