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의대-캐리어에어컨, ‘아름대운동행’ 사회공헌협약 체결
차의대-캐리어에어컨, ‘아름대운동행’ 사회공헌협약 체결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1.2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과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이 아름다운 동행 협약체결 및 기부금 전달 후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차의과학대가 지난 23일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과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두 장학사업, 난치병환우, 장애인 의료지원사업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캐리어에어컨은 협약식에서 아름다운 동행 장학사업에 3000만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차의과학대는 2009년부터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고, 지역사회 사업장과 함께 생명사랑의 가치를 공유하는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사업 ‘아름다운 동행’ 공익사업을 진행해왔다. 임직원뿐 아니라 단체, 기업, 동문 등 기부자가 참여모금한 기금으로 의료연구 및 차의과학대 장학기금으로 쓰여지고 있다.

이번 협약식은 차의과학대에서 열렸으며 차의과학대 이훈규 총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정광회 기획처장,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 현병택 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훈규 총장은 “높은 기술력과 혁신으로 에어컨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 캐리어에어컨이 본교 학생들의 꿈을 이루고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한 것에 대해 깊이 감사한다”고 말했다.

강성희 회장은 “국내 최고의 보건의료 및 생명과학 특성화 대학인 차의과학대에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젊은 인재들이 글로벌 리더의 꿈을 실현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