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 ‘송지효 #예쁨팩’ 크리스탈 스킨마스크 완판
셀더마, ‘송지효 #예쁨팩’ 크리스탈 스킨마스크 완판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1.2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셀더마가 ‘송지효 #예쁨팩’으로 선보인 ‘크리스탈 스킨마스크’가 론칭 3주만에 초도물량 완판기록을 세웠다.

제닉의 마스크팩브랜드 셀더마는 ‘송지효 #예쁨팩’으로 선보인 ‘크리스탈 스킨마스크’ 론칭 3주만에 초도물량 완판기록을 세웠다고 24일 밝혔다. 현재는 밀려드는 주문에 예약판매 진행 중이다. 

‘예쁨을 밀착하다’라는 컨셉으로 선보인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마스크는 투명한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피부관리 중에도, 관리 후에도 빛나는 물광피부를 선사해준다. 론칭과 동시에 #예쁨팩 #예쁜마스크 #인증마스크란 애칭으로 화제가 됐다.

여기에 송지효가 출연한 웹드라마 ‘29gram’이 조회수 1000만뷰를 넘기며 인기를 얻자 ‘웹드라마 속 송지효 투명 마스크팩’으로 불티나게 판매됐다. 최근엔 마스크팩 효과로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량이 더욱 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셀더마는 초도물량 완판과 동시에 재생산에 들어갔다.

셀더마 조성은 부장은 “이번 완판은 셀더마의 제품 전략과 K-뷰티의 새로운 멘토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모델 송지효 효과가 더해진 것”이라며 “현재 해외에서 판매 및 구입 문의가 끊이질 않는 만큼 국내는 물론 중국, 동남아 등 해외로까지 확대해 완판 기록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더마는 재구매를 원하는 고객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예약판매 후 순차배송에 나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셀더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