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함과 자외선은 피부의 적!”
“겨울철 건조함과 자외선은 피부의 적!”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11.2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 기능성 스킨케어·자외선차단제 화장품 출시
겨울철 건조함은 피부건강에 치명적이기 때문에 신경 써서 관리하는 것이 좋다. 이에 제이준코스메틱은 피부보호를 위한 ‘비타스노우 캡슐 플러스’와 ‘안티더스트 아쿠아 선블록’을 출시했다. 

매서운 추위와 각종 유해물질이 가득한 공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피부를 각별히 관리해야한다. 여기에 실내난방으로 인한 건조함과 자외선까지 더해지면 피부건강에는 적신호가 켜지기 십상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에 맞춰 화장품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피부보호를 위한 제품 ‘비타스노우 캡슐 플러스’와 ‘안티더스트 아쿠아 선블록’ 2종을 출시했다.

비타스노우 캡슐 플러스는 미백기능성 에센스와 고농축 비타민파우더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에센스는 마린콜라겐 오일캡슐, 7가지 식물성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개선효과를 더했다. 고농축 비타민파우더는 손으로 녹여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영양 공급 및 피부장벽을 강화한다.

또 안티더스트 아쿠아 선블록은 자외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SPF50+/PA++++ 자외선차단지수에 히알루론산추출물이 포함된 촉촉한 베이스로 백탁현상이 없고 끈적임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추위가 찾아오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찬바람, 자외선, 미세먼지에는 스킨케어제품과 자외선차단제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피부건강을 지키는 방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