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아티스트 레드에디션’ 출시
정샘물, ‘아티스트 레드에디션’ 출시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1.2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뷰티브랜드 ‘정샘물’이 오는 12월 1일 매혹적이고 강렬한
색조 메이크업 라인
‘정샘물 아티스트 레드에디션’을 론칭한다.

뷰티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오는 12월 1일 ‘정샘물 아티스트 레드에디션’(JUNGSAEMMOOL ARTIST RED EDITION)을 출시한다.

이 브랜드는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노하우를 담은 만큼 전문가의 레드 컬러에 대한 철학을 담은 매혹적이고 강렬한 색조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레드에디션은 정샘물이 제안하는 ‘시그니처 레드’(SIGNITURE RED)를 필두로 다양한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레드 컬러의 ‘하이 틴티드 립락커’ 3종과 깨끗하고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레드를 더욱 빛나게 할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으로 구성됐다.

립락커는 얇게 피팅되면서 촉촉하게 유지되는 ‘하이 틴티드 립락커’, 끈적임 없이 입술에 볼륨감을 주는 글로시한 ‘하이 틴티드 립 락커 풀글레이즈’,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립 색깔이 유지되는 ‘하이 틴티드 립 락커 하이퍼매트’ 3가지로 선보인다. 연출하려는 립메이크업에 따라 선택폭이 넓어 다양한 레드의 매력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또 레드립 메이크업의 핵심은 티 없이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정샘물의 스킨 누더쿠션은 촉촉하고 가볍지만 커버력이 뛰어나다. 페어라이트, 라이트, 미디엄 등 3가지 쉐이드로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고르면 된다. 레드립은 완벽한 피부표현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정샘물 홍보담당자는 “정샘물이 제안하는 이번 아티스트 레드에디션은 심플하지만 완벽한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Red is Simple, but Perfect!’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며 “다른 메이크업 없이 레드 컬러 단 하나로 간단하고 완벽한 메이크오버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정샘물의 첫 번째 단독매장이 입점한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레드에디션 출시 기념일인 오는 1일부터 3일간 정샘물의 메이크업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문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시연하는 2시 타임과 정샘물 원장이 직접 시연하는 4시·6시 타임 등 총 3타임 9회에 걸쳐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레드에디션과 어울리는 아티스트 레드 손거울, 파우치 등 구매가격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현장방문 고객 대상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