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앱, 스마트앱어워드 2017 건강의료분야 대상
함소아앱, 스마트앱어워드 2017 건강의료분야 대상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1.30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앱이 ’스마트앱어워드 2017‘에서 건강·의료분야 대상을 차지했다.

함소아앱(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앱어워드 2017‘에서 건강·의료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앱어워드 2017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국내최대규모의 인터넷분야 시상식으로 인터넷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을 선정해 시상한다.

함소아앱은 진료기록과 의료상식 등 유용한 콘텐츠를 쉽게 이해하도록 제공하며 디자인과 활용성이 우수하다고 평가받았다.

어린이한의원 최초로 2013년 출시된 이 앱은 진료기록, 처방전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고 아이의 키, 몸무게 등 성장데이터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시즌마다 건강을 위한 한의학정보, 연령별 맞춤정보와 생활관리를 비롯해 육아, 요리, 여행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돼 회원들의 참여도가 높다.

한편 함소아는 이번 수상 및 앱 회원 15만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제를 실시한다.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으면 닥터 홍키통키플러스, 닥터 오메가3, 함소아 프로폴리스 등 인기제품이 포함된 세트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리뷰작성 시 모든 회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