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칙칙한 피부, 레몬빛 기운으로 화사하게”
“겨울철 칙칙한 피부, 레몬빛 기운으로 화사하게”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2.0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웃미, '스킨톤업 마사지크림' 250만개 판매돌파기념 기획세트 출시
어바웃미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킨톤업 마사지크림 특별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케어브랜드 어바웃미가 ‘스킨톤업 마사지크림 특별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레몬 마사지크림’으로 불리는 스킨톤업 마사지크림의 250만개 판매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함께 쓰면 좋은 해면클렌징퍼프를 담아 기획세트를 구성했다. 제품패키지컬러를 레몬을 연상케 하는 골든 옐로우로 리뉴얼했으며 상자윗면에 정품인증 히든태그를 부착했다.

이 제품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레몬추출물과 레몬껍질오일 등 레몬성분이 함유돼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마사지 후 해면퍼프를 미온수에 적셔 부드럽게 닦아내면 말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제품 단상자 윗면의 정품인증 히든태그 역시 눈길을 끈다. 히든태그마크 우측하단 모서리부분을 살짝 긁어낸 후 어바웃미 앱을 이용해 히든태그와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정품확인이 가능하다.

어바웃미 최서연 과장은 “스킨톤업 마사지크림 판매가 250만개를 돌파하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기획세트를 출시했다”며 “정품인증 히든태그를 통해 모방제품구매 위험을 낮춰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