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보습을 위해 뭉쳤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 선봬
피부보습을 위해 뭉쳤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 선봬
  • 장인선 기자·김민성 대학생 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2.01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은 10~12가지 핵심성분 최소 처방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오팜의 리얼베리어가 민감한 바디피부를 위한 ‘익스트림 바디 3종’을 선보였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은 고보습 장벽강화 바디로션‧바디크림‧바디오일로 구성됐으며 전 성분이 EWG GREEN 등급을 받고 민감성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네오팜의 독자기술 MLE® 피부장벽 포뮬러 기술과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해 바디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리얼베리어에 따르면 ‘익스트림 바디로션’은 촉촉한 사용감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돼 피부에 촉촉한 보호막을 형성시킨다. 샤워 후 바디오일과 섞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피부를 더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꿀 수 있다.

고농축 크림 타입인 ‘익스트림 바디크림’은 보습이 필요한 부위를 도톰하게 감싸 건조함을 방지한다.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기 쉬운 팔꿈치나 발꿈치, 무릎 등에 덧발라 집중적으로 보습할 수 있다.

‘익스트림 바디오일’은 바디피부를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피부친화력이 우수한 내추럴 카밍오일이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어 피부를 보호해준다. 샤워 후 물기가 마르기 전 촉촉한 상태에서 바르면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왓슨스,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