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롯데홈쇼핑서 ‘휴더마 마스크팩·앰플’ 첫 론칭
휴메딕스, 롯데홈쇼핑서 ‘휴더마 마스크팩·앰플’ 첫 론칭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2.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대 마스크팩 시트, 밀착력·수분 지속↑ … 無파라벤 피부자극↓
▲ 4일 휴메딕스가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 ‘휴더마 론칭 방송 특별구성 세트’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자사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휴더마’(Huderma)를 4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4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진행되는 론칭방송에서는 보습리프팅 효과를 주는 무파라벤 마스크팩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마스크’(42매)와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앰플’(10개)을 한번에 담은 특별 패키지로 구성했다. 또 브랜드 홍보 차원에서 소비자에게 무료체험용 마스크팩 3매를 증정, 품질 및 효과를 앞세워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선다는 전략이다.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마스크는 현재 홈쇼핑채널에서 판매하는 마스크팩 중 최고가 라인인 ‘드라이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로 만들어졌다. 이 시트는 기존의 일반 천 대신 과육으로 만들어져 ‘4세대 마스크팩’으로 불릴 정도로 뛰어난 밀착력과 수분 지속력을 자랑한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부제 사용을 피하기 위해 시트와 에센스를 분리했다. 마스크팩 사용 직전 투명 에센스를 드라이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에 적셔 얼굴에 밀착시키면 된다.

마스크팩과 앰플 모두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가 얇아 탄력을 잃기 쉬운 볼, 눈꼬리, 입꼬리 등 트리플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피부톤 개선·미백효과·주름완화, 수분공급 등 각 8개 항목에서 효과를 확인받았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휴더마는 인체적용시험에서 이미 뛰어난 효과를 입증받은 만큼, 경쟁이 치열한 뷰티시장에서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국내 미용·에스테틱 트렌드를 리드해왔던 경험을 살려 코스메슈티컬 분야에서도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휴더마는 히알루론산필러 생산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미용 및 에스테틱 트렌드를 선도해온 휴메딕스의 제약·바이오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