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도 챙기고 명품가전도 얻고”
“건강도 챙기고 명품가전도 얻고”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2.0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식품, 명품가전 증정 프로모션 진행
천호식품은 한 달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LG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연말을 맞아 1달간 LG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2017 굿바이페스티벌(Good buy festival)‘을 진행한다.

천호식품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LG전자와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식품과 가전제품의 주요 고객층인 주부라는 데 착안, 이들의 니즈에 맞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겨울철 건강관리를 돕는 건강식품은 물론 명품가전까지 함께 마련할 수 있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만원 이상 천호식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금액별로 다양한 가전제품을 증정한다.

▲20~30만원 구매 시 LG 포터블 스피커 Active(블랙)-PH4 ▲30~60만원 구매 시 LG 포터블 인덕션-HEI1B ▲60~90만원 구매 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22VDS ▲90~120만원 구매 시 LG DIOS 광파오븐(39L)-ML39B ▲120만원 이상 구매 시 LG 퓨리케어 프리미엄 가습기-HW500DAS 등의 명품가전이 제공된다.

이밖에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음해 탁상달력을 제공한다.

천호식품은 최대 15%의 할인혜택을 부여하는 ‘기력&보양특가전’도 함께 진행 중이다.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을 22돈 함유한 ‘녹용홍삼’, 100% 진도 울금으로 만든 ‘울금한스푼’ 등 겨울철 건강관리에 효과적인 제품들이 포함됐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식품뿐 아니라 평소 갖고 싶었던 명품가전까지 동시에 장만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실리적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