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딥클린 개운한 킷’ 샘플링 증정
뉴트로지나, ‘딥클린 개운한 킷’ 샘플링 증정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5.2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로지나는 페이스북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10만명 대상 딥클린 개운한 킷 샘플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강남역, 광화문 등 오피스 지역을 시작으로 대학가 축제와 홍대 일대 등 순차적으로 열린다. 지난 24일에는 이화여대와 고려대 입실렌티를 찾아갔으며 오는 29일에는 숙명여대를 찾아갈 예정이다. 또 지난 24일 오후에는 젊음의 거리 홍대 클럽 일대를 방문해 뉴트로지나 딥클린을 홍보했다.

‘딥클린 개운한 킷’은 뉴트로지나의 베스트셀러인 딥클린 포밍 클렌저, 딥클린 클렌징 오일을 포함해 딥클린 핑크 스크럽, 센스티브 스킨 솔루션 폼 클렌저, 맨 쿨링 클렌징 젤 등 하나의 킷 당 클렌저 2종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딥클린 개운한 킷은 공부공부 킷, 대학남녀킷, 대학축제킷, 부장님피부킷, 콩쥐공주킷, 오늘당장킷, 월드스타킷, 홍대불금킷 등 개운한 딥클렌징이 필요한 순간에 맞는 각 컨셉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로지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utrogenakorea)을 통해서도 7종의 딥클린 개운한 킷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뉴트로지나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원하는 샘플킷 클릭 후 연락처만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는 이달말까지 진행되며 7종의 개운한 킷을 모두 받은 후 사용 후기를 올린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딥클린 베스트 셀러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뉴트로지나 마케팅팀 장민혜 부장은 “직접 찾아가거나 지역에 구애 받지 않고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샘플링을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뉴트로지나의 개운한 딥클린 효과를 체험하고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