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연말 카운트다운 세일’ 진행
실큰코리아, ‘연말 카운트다운 세일’ 진행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2.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월요일 할인상품 공개, 소비자 궁금증 자아내
▲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디바이스 전문브랜드 실큰코리아가 매주 새로운 상품을 60% 할인하는 ‘실큰 연말기념 카운트다운 세일’을 진행한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브랜드 실큰코리아가 고객들의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세일행진’을 이어간다. 12월부터 한달간은 매주 새로운 제품을 할인하는 ‘실큰 연말기념 카운트다운세일’을 진행한다.

카운트다운 세일 첫 주자는 베스트셀러 제모기 ‘글라이드 150K’다. 4~10일까지 6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모는 여러 번에 걸쳐 시행해야 하는 만큼 겨울철 미리 시행해야 여름철이 편안하다. 실큰 글라이드는 2주에 한번 2달 사용할 경우 최대 2년 동안 제모효과를 볼 수 있다.

이밖에 신제품 안티에이징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에디션’과 ‘보디관리기 실루엣’, ‘고주파 뷰티디바이스 페이스타이트’ 등 다양한 제품을 파격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단 매주 할인제품이 공개되고 다음주 할인제품이 어떤 것인지 미리 알 수 없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벤트 내용은 매주 월요일 실큰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관계자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새해를 기다리며 하루하루 카운트다운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려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에 고민만 하다 결국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고 후회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