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숙취 해소, 이젠 카카오톡으로 빠르게?
연말 숙취 해소, 이젠 카카오톡으로 빠르게?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2.0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식품 ‘음주전후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천호식품은 직장인들의 연말 숙취해소를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돕기 위해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음주전후 패키지를 선보인다.

천호식품이 연말을 맞아 숙취해소와 에너지충전을 돕는 제품들로 구성된 ‘술푼 너에게–음주전후 패키지’를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선보였다.

카카오톡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을 이용해 친구나 지인들에게 메시지와 함께 모바일쿠폰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패키지는 선물큐레이터가 기획한 선물전용브랜드인 옐로우기프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송년회 등 술자리가 잦아지는 젊은 직장인들을 공략하기 위해 재치 있는 타이틀과 디자인을 반영했다. 특히 음주 전 음용하는 ‘헛개원샷’ 2팩과 음주 후 음용하는 ‘타우린원샷’ 2팩으로 이뤄져 상황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다. 또 천호식품의 스테디셀러로 구성돼 연말연시 센스 있는 선물로도 적합하다.

헛개원샷은 헛개나무열매에 미배아대두발효추출액, 아스파라긴, 글루타치온, 베타인 등 숙취해소에 좋은 원료들을 더해 숙취로 불편해질 수 있는 속을 미리 보호한다. 잎이나 줄기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헛개나무열매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

타우린원샷은 피로해소와 기력충전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을 주원료로 에너지충전을 돕는다. 특히 천호식품의 타우린제품들은 국내 에너지음료 중 가장 많은 3100mg의 타우린을 함유한다. 타우린원샷은 여기에 천연카페인으로 알려진 과라나추출분말을 더했으며 청포도로 상큼한 맛을 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톡선물하기 입점을 기념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하기 탭에서 숙취해소페이지를 검색하거나 선물하기페이지 내 검색창에 ‘숙취’를 검색하면 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헛개나무, 타우린 등은 탁월한 효능으로 오래 사랑받아 온 숙취해소 및 에너지음료시장의 원료다”며 “앞으로도 이색 건강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