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 ‘우수기업연구소’ 선정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 ‘우수기업연구소’ 선정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2.0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마비앤에이치의 식품과학연구소가 다당체 천연소재의 정제 및 제형화기술을 인정받아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됐다.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 김현규 소장(왼쪽)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혁신본부 임대식 본부장(오른쪽).

건강기능식품전문 제조기업 콜마비앤에이치의 식품과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정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됐다.

우수기업연구소는 정부가 연구개발역량과 기술혁신활동이 탁월한 기업연구소를 연 2회 지정해 인센티브를 주는 제도로 올해 처음 시행됐다. 선정될 경우 홍보를 지원받고 정부포상 및 국가R&D사업에 가점을 받는다.

콜마비앤에이치는 한국콜마와 한국원자력연구원이 설립한 민관 최초 합작회사로 국내 1호 연구소기업이다. 식품과학연구소는 면역기능개선 건강기능식품제조기술을 핵심기술로 발전시켰는데 특히 당귀, 천궁, 작약 등 천연물소재의 기능성원료개발 및 제품화기술을 높이 평가받아 우수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 김현규 소장은 “정부연구과제 및 C&D(연계연구)를 통한 다양한 신소재개발과 제형화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R&D투자와 제품화를 통해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