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면역력 간편하고 빠르게 잡으세요!
겨울철 면역력 간편하고 빠르게 잡으세요!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2.0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로하스, 면역 건강기능식품 ‘닥터이지스’ 리뉴얼
풀무원로하스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이지스’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면역 건강기능식품 ‘닥터이지스’를 리뉴얼했다.

닥터이지스는 면역균형을 위해 자연의 다양한 소재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분말형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는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은 닥터이지스의 주원료를 3종으로 늘리고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에서 엄선한 7종의 부원료를 배합해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

주원료로는 건조효모추출 아연과 파라다이스넛추출 셀렌,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됐다. 아연은 체내대사과정이나 반응조절에 관여해 면역력향상에 도움을 준다. 셀렌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미네랄이며 프락토올리고당은 면역세포의 70%가 집중된 장내 유익균증식과 유해균억제를 돕는다.

부원료로는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얻은 우유 중 인체에 유익한 단백질성분만을 추출해 농축한 스톨레 유단백농축분말을 담았다. 농축유청단백, 초유단백, 흑효모배양액, 표고버섯균사체, 올리브잎추출, 볶은검정콩분말도 들어있다.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도 집중했다.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와 풀무원 식품안전국에서 원료와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이중으로 확인했으며  하루 2번, 1회 1포씩 미지근한 물 60ml에 타서 섭취하면 돼 간편하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동절기 어린이와 노인을 비롯해 면역균형관리가 필요한 이들이 섭취하면 좋다.

풀무원로하스 김미현 제품매니저는 “닥터이지스는 현대인의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기 위해 꾸준히 성분을 강화하고 있다”며 “닥터이지스로 맛있고 간편하게 겨울철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로하스는 닥터이지스 리뉴얼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3개월분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