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디저트 메이킹 클래스’ 진행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디저트 메이킹 클래스’ 진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12.11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이 여성갱년기극복에 도움되는 취미활동과 질환에 대한 강연도 들을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동국제약이 7일 성동구 수제디저트공방 ‘아이케이크유’에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디저트 메이킹 원데이 클래스’의 일환인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만들기’를 진행했다.

원데이 클래스는 여성갱년기극복에 도움되는 취미활동과 질환에 대한 강연도 들을 수 있는 특강 프로그램이다. 동국제약 블로그에서 추첨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은 백설기를 활용한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만들기’ 실습을 진행했다. 특히 결혼기념일이나 부모님 생신 등 케이크가 필요한 참가자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또 ‘갱년기를 지혜롭게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짧은 강의도 진행했다. 강연에서는 훼라민큐의 주요생약성분인 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에 대한 소개와 여성갱년기질환의 치료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갱년기의 다양한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극복하는데 취미 생활이나 운동이 효과적이다”며 “증상이 심한 경우 효과가 입증된 의약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질환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관련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올 한해 ‘플라워’, ‘커피’, ‘무드등’, ‘요리’ 등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주제로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동국제약 훼라민큐는 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성분을 주원료로 만들어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갱년기 신체적∙심리적증상을 동시에 개선하는 여성갱년기치료제다.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을 포함한 해외 임상연구에서도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