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여름 한정판 ‘씨 펄즈 컬렉션’ 출시
바비 브라운, 여름 한정판 ‘씨 펄즈 컬렉션’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5.3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 브라운이 오늘(30일)‘씨 펄즈 컬렉션 (Sea Pearls Collection)’을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비 브라운의 ‘씨 펄즈 컬렉션’은 이름처럼 여름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시원한 푸른빛 바다 컬러부터 화려한 광채의 진주까지 다양하고 섬세한 컬러가 특징이다.

바비 브라운 제공.
씨 펄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쉬머브릭 아이 팔레트’다. ‘무지개떡 팔레트’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골드, 핑크, 블루, 그린 등 10가지 파스텔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컬러 믹스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 역시 간편하다.

핑크 코랄 블러쉬와 립글로스, 하이 쉬머 립글로스는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또 섬세하고 은은한 진주 빛의 핑크 펄 쉬머 네일 폴리쉬도 함께 선보인다.

바비 브라운 프로뷰티팀 노용남 팀장은 “씨 펄즈 컬렉션은 컬러 믹스에 따라 청순한 분위기부터 시크한 이미지까지 다양하고 세련된 썸머 룩 연출이 가능한 바캉스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며 “에머랄드 빛으로 눈매에 은은한 엑센트를 주고 핑크 코랄 빛으로 입술과 볼, 네일을 매치하면 건강하고 세련된 썸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