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질, 제대로 하고 계신가요?”
“양치질, 제대로 하고 계신가요?”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2.21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이베이코리아 오피스어택 이벤트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음파칫솔브랜드 소닉케어가 20일 서울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사무실을 방문해 올바른 양치법을 소개했다.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음파칫솔브랜드 소닉케어가 20일 서울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사무실을 방문, ‘직장에서, 집에서 왜 나랑 말을 안 할까’를 주제로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9월 필립스소닉케어와 대한예방치과학회가 론칭한 ‘대한민국 양치혁신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소닉케어와 학회는 잘못된 양치습관을 바로잡기 위해 덴탈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이날 소닉케어는 이베이코리아 임직원들의 구강건강을 지키기 위해 자사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을 사무실 곳곳에 설치하고 올바른 양치법을 소개했다. 이어 잇몸병이 각종 전신질환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음파칫솔로 구강질환을 예방하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클래스종료 후에는 참석자들에게 칫솔모와 치약을 증정하고 럭키드로우 등을 통해 에어프라이어와 면도기를 비롯해 음파칫솔과 치간세정기를 선물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연말 잦은 회식으로 망가지기 쉬운 직장인들의 구강건강을 지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양치습관을 널리 알리고 소닉케어음파칫솔을 체험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