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양정원·양한나 자매와 ‘뉴라미스 뷰티클래스’ 성료
메디톡스, 양정원·양한나 자매와 ‘뉴라미스 뷰티클래스’ 성료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12.2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한나 아나운서 사회로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바노바기피부과 전희대 원장 뷰티강연 진행
메디톡스는 양정원·양한나 자매와 19일 코엑스 메가박스 더 부띠끄에서 ‘뉴라미스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가 19일 코엑스 메가박스 더 부띠끄에서 양정원·양한나 자매와 함께 ‘뉴라미스 뷰티클래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으로 응모한 여성 160여명이 참석했으며 양한나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필라테스강사 양정원과 바노바기피부과 전희대 원장이 강연을 진행했다.

양정원은 ‘예뻐지는 뷰티멘토링’ 주제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노하우를 전달했으며 바노바기피부과 전희대 대표원장은 ‘아름다움과 필러, 그리고 동안’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전희대 원장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주름개선은 물론 쁘띠성형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에 필러시술도 대중화돼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안전성, 유지효과, 가격 등을 고려해 좋은 제품을 선택하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받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강연 후에는 영화 ‘라라랜드’ 상영과 양정원씨와의 포토타임, SNS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져 뷰티클래스의 열기를 돋았다.

메디톡스 오용기 이사는 “이번 행사는 뉴라미스를 홍보하는 차원을 넘어 바쁜 삶 속에서 잊고 있었던 아름다운 웃음과 건강에 대해 여성들과 이야기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기획됐다”며 “뉴라미스가 많은 분들의 사랑받는 히알루론산 필러로 성장해 앞으로도 여성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