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닥터쥬크르’ 모델에 배우 장미희
네이처셀,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닥터쥬크르’ 모델에 배우 장미희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12.2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셀은 동안피부로 이름난 배우 장미희가 ‘닥터쥬크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n.CH 엔터테인먼트)

첨단바이오기업 네이처셀은 28일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브랜드 ‘닥터쥬크르’의 모델로 배우 장미희와 2년간의 계약을 체결했다.

네이처셀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장미희가 닥터쥬크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탄탄한 연기력과 아름다움으로 대중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장미희는 특히 무결점 피부로 많은 여성의 뷰티워너비로 꼽힌다. 최근에는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미스터리한 장백희 역할을 맡아 연기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네이처셀 관계자는 “장미희의 동안 피부와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의 줄기세포 컨셉이 잘 어우러져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며 “네이처셀의 주력 사업 중 하나인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사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장미희와 국내, 중국, 일본 등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디-에이징(De-Aging)을 추구하는 닥터쥬크르는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의 줄기세포기술을 접목한 화장품브랜드다. 건강한 공여자의 줄기세포를 젊게 배양하는 특허기술을 활용해 만든 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이미 우리나라와 중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