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의 특별한 연말! 해외아동 위해 구강건강용품 후원
유디치과의 특별한 연말! 해외아동 위해 구강건강용품 후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01.0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봉사단이 유디치과가 후원한 구강건강용품으로 아이에게 칫솔질교육을 하고 있다.

유디치과가 치아건강을 위한 나눔활동을 펼치며 지난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했다.

유디치과는 지난해 12월 17~30일 2주간 캄보디아 프레이빙주 지역을 방문한 선문대학교 사회봉사센터에 900개, 베트남 다낭지역을 방문한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에 400개 등 총 1300여개의 구강건강용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들 해외봉사단은 약 2주간 각 국가에 머물며 이·미용 봉사를 비롯해 교실환경개선을 위해 페인트 칠하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봉사단은 올바른 양치질과 구강건강을 위한 위생교육을 아이들에게 실시했다. 위생교육을 통해 아이들은 양치의 즐거움과 식사 후 양치 습관의 중요성을 인식했다. 유디치과는 위생용품을 제대로 갖추지 못한 아시아 지역의 어린이 및 마을주민들을 위해 1300여 개의 구강건강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유디치과는 위생관리가 미흡한 아시아권 국가 어린이 및 주민들이 스스로 치아에 대한 소중함과 올바른 구강건강상식을 확립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