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깬다! 숙취해소 전문 CEO 들어본 적 있나요?
‘확’ 깬다! 숙취해소 전문 CEO 들어본 적 있나요?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8.01.1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스케어, 가수 김건모 등장 ‘컨디션CEO’ 새 광고 본격 선봬
CJ헬스케어가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의 새 광고를 선보이며 새해 숙취해소음료 시장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었다.  

CJ헬스케어가 가수 김건모를 모델로 한 ‘컨디션CEO’ 광고를 본격 선보이며 새해 힘찬 출발을 알렸다.

컨디션CEO는 CJ헬스케어가 3년간의 연구를 거쳐 지난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로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추출물이 새롭게 첨가됐다.

CJ헬스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컨디션CEO 광고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 편은 엄숙한 분위기의 CEO집무실에서 야경을 보고 있는 CEO의 뒷모습을 비춰주며 시작된다. 이어 국내 첫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을 알리며 가수 김건모가 등장, ‘컨디션 쎄오!’라고 힘차게 외치며 반전효과를 선사한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TV, 종편 및 유투브(YouTube)에 공개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에 힘입어 CJ헬스케어는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으로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CJ헬스케어 한주헌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숙취해소 전문 CEO로 취임한 컨디션CEO의 첫 CF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한 이래 리딩브랜드로서 25년간 1위를 놓치지 않았던 컨디션에 이어 컨디션CEO 또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