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독일도 뚫었다! K-뷰티 최초 ‘로스만’ 온라인몰 입점
듀이트리, 독일도 뚫었다! K-뷰티 최초 ‘로스만’ 온라인몰 입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01.1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이트리가 K-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독일 유명 드럭스토어 ‘로스만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듀이트리가 독일 유명 H&B 드럭스토어 ‘로스만 (Rossmann)’ 온라인몰에 K-뷰티 브랜드로는 최초로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ASW 왓슨스 그룹 소속 계열사인 로스만은 독일에서 두 번째로 큰 H&B 드럭스토어로 유럽 내 약 360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갖고 있는 대형 유통 체인이다.

듀이트리는 K-뷰티 브랜드 중에서는 처음으로 로스만 온라인몰 내 입점됐으며 추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진출할 예정이다.

​듀이트리는 로스만 온라인몰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딥 마스크 5종’ 및 ‘멜팅 슈 마스크 4종’ 등 총 22종의 마스크를 선보인다. 특히 신제품 ‘헬프 마스크 3종(허니, 스네일, 알로에)’은 로스만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듀이트리 해외영업팀 이승빈 팀장은 “이번 독일 로스만 온라인몰 입점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현지 중저가 시장 내 브랜드 접근성을 높였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인 독일 및 유럽 시장 진출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현재 독일, 오스트리아, 미국, 러시아, 홍콩, 중국 등 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 중이다. 특히 지난해에는 독일 최대 유통 체인 ‘두글라스’ 온라인몰 및 117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등 독일 및 유럽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해외시장으로도 적극 발돋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