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광채 하이라이터 ‘아티스트 글로우터치’ 출시
정샘물, 광채 하이라이터 ‘아티스트 글로우터치’ 출시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8.01.1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샘물이 피부에 고급스러운 광채를 연출하는 ‘정샘물 아티스트 글로우터치’를 출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노하우를 담은 뷰티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오는 19일 ‘정샘물 아티스트 글로우터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롱한 마블쉐입,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미세한 쉬머펄이 얼굴에 우아한 빛을 선사하는 하이라이터다. 고급스러운 광채로 투명메이크업의 마지막 터치에 최적인 아이템이다.

아티스트 글로우터치는 자연스러운 발색을 위해 파우더와 바인더를 반죽해 오븐에 구운 신개념 제형 ‘베이크드 포뮬라’(Baked Formula) 방식을 적용했다. 이로써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되고 가벼우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 비타민E유도체, 호호바오일을 함유해 피부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실크처럼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신제품은 한국여성의 피부톤에 맞춰 ▲웜 ▲핑크 ▲브론즈 총 3가지 셰이드로 출시된다.

웜은 살구·연핑크·옐로우·그린 컬러조합으로 전체적인 옐로우빛이 얼굴을 한층 부드럽고 우아하게 감싼다. 핑크는 라벤더·크림·핑크·오렌지 컬러조합으로 화사한 핑크빛을 낸다. 브론즈는 골드펄과 핑크펄이 적절히 섞여 태닝한 듯 윤기나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쇼핑몰, 정샘물플롭스 매장, 신촌 현대백화점 매장, 롯데 본점 팝업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