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코리아, 新임상정보 공유하는 ‘래디어스 인스티튜트’ 개최
멀츠 코리아, 新임상정보 공유하는 ‘래디어스 인스티튜트’ 개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1.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츠 코리아는 오리지널 콜라겐재생필러 래디어스에 관한 새로운 임상정보를 에스테특분야 권위자 야니 반 로헴 의학박사와 공유하는 ‘래디어스 인스티튜트’를 진행했다.

독일 에스테틱전문제약사 멀츠 코리아가 18일 멀츠 코리아 본사에서 오리지널 콜라겐재생필러 래디어스에 관한 새로운 임상정보를 공유하는 ‘래디어스 인스티튜트’를 진행했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위해 세계적인 에스테틱 전문가인 네델란드의 야니 반 로헴 의학박사가 특별히 방한했으며 국내 의료전문가들이 참석해 래디어스의 새로운 적응증확대와 임상결과에 대한 다양한 견해를 나눴다.

야니 의학박사는 네덜란드 미용의학협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이며 필러톡신, 레이저 등 에스테틱 분야의 권위자이자 세계적인 오피니언 리더이다.

야니 의학박사는 “래디어스의 다양한 활용을 위한 최신 의학정보와 시술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래디어스는 희석농도에 따라 콜라겐생성을 통한 피부탄력증진, 볼륨개선 등 얼굴부터 손등까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소개했다.

래디어스는 인체성분과 동일한 미네랄 성분의 필러다. 미네랄은 체내대사과정에서 완전히 생체 분해되는 성분으로 래디어스는 오랜 기간에 걸쳐 안전성이 입증됐다. 2006년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이후 200건 이상의 임상연구 및 5000명 이상의 안전성 임상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래디어스는 FDA승인에 이어 지난해 3월 최초로 손등볼륨 회복에 대한 국내 적응증을 승인받아 얼굴부터 손등까지 다양한 적응증에 활용가능하다.

또 지난해 5월 유럽 2만5000여 전문의가 구독하는 '에스테틱 가이드'에서 '베스트 인젝터블 상'을 수상한 데 이어 ‘아시아 에스테틱 가이드’에서도 ‘올해의 베스트 인젝터블’로 선정되며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래디어스 브랜드 매니저는 “필러적응부위가 이마, 볼, 턱 등 안면부에서 손등, 목 등 다양한 범위로 확대되는 추세다”며 “국내에 판매 중인 제품 중 안면부 외에 다른 부위로 식약처 적응증을 획득한 것은 래디어스가 최초다”고 강조했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멀츠는 환자의 치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에스테틱 제품의 임상 연구 및 관련 신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있다”며 “멀츠 코리아는 빠르게 변화하는 에스테틱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국내외 의료진들이 최신 임상정보와 시술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학술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