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지친 피부에 활력 듬뿍! 셀라피, ‘민감피부극복 캠페인’
겨울철 지친 피부에 활력 듬뿍! 셀라피, ‘민감피부극복 캠페인’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02.0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라피가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민감 피부 극복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셀라피가 ‘민감피부극복 캠페인’을 통해 미세먼지와 한파로 지친 겨울철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셀라피는 2월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민감성 피부 케어 ‘에이리페어 플러스’ 라인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민감피부 극복 캠페인’을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민감피부 극복 캠페인은 미세먼지와 한파가 지속되며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된 대규모 체험 이벤트로 민감한 피부의 케어에 효과적인 ‘에이리페어 플러스 2-STEP 리페어 키트’를 셀라피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에게 증정한다.

증정 키트는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7ml) 및 ‘에이리페어 플러스 마일드 클렌징 폼’ (7ml) 등 2종 샘플로 구성됐으며 약 일주일간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캠페인과 동시에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100ml 구입 시 ‘에이리페어 플러스 마일드 클렌징폼’ 100ml 정품을 함께 증정하는 한정판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셀라피 홈페이지 내에서 기존의 ‘에이리페어플러스 크림’ 100ml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기획세트가 발송된다.

셀라피 관계자는 “최근 민감한 피부 고민이 늘어남에 따라 에이리페어 플러스 라인의 효과적인 케어를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유례없는 한파와 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 자극 요소로 늘어나는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셀라피에 따르면 에이리페어 라인은 보습과 영양성분을 2.5배 이상 강화해 민감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은 2017년 글로우픽 ‘최고의 화장품’ 크림 부문 1위 및 ‘셀프뷰티 어워드 2017’ 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된 피부 장벽 회복’에 대한 임상시험결과 사용 2주 후 피부 내 수분 손실량이 줄어든 것을 확인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