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키엘 러브스 평창’ 응원키트 증정 이벤트
키엘, '키엘 러브스 평창’ 응원키트 증정 이벤트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8.02.0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이 겨울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는 ‘키엘 러브스 평창’ 응원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모험·도전을 응원하는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반영하고, 세계 주요 도시의 상징을 일러스트로 담은 ‘키엘 러브스 시티’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응원키트에는 강추위 속에도 끊임 없는 도전 정신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 도시 이미지가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응원키트는 ▲추운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 정품(50ml) ▲단결력을 높여줄 응원 티셔츠 ▲힘찬 응원을 도와주는 메가폰 ▲경기를 시청의 소소한 재미를 더해주는 팝콘 등으로 꾸려졌다. 

▲ ‘키엘 러브스 평창’ 응원키트

이번 키트에 포함된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자극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극없이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고, 24시간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수분크림 강자 키엘의 노하우를 담아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된다. 가격은 50ml에 3만9000원대이다.

응원키트 이벤트는 키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키엘 러브스 평창’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이름·주소 등 키트를 수령하기 위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완료다. 응모는 11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0명에게 ‘키엘 러브스 평창’ 응원키트를 증정한다.

키엘은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 후기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키트를 활용한 열정적인 응원 인증사진을 해시태그 #키엘 #키엘러브스평창 #키엘민감성수분크림 등과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중 베스트포토를 선정해 ‘립밤#1’ 정품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