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브랜드 시치미뚝, 안티스트레스 제품 ‘맘편한걸로’ 출시
건기식브랜드 시치미뚝, 안티스트레스 제품 ‘맘편한걸로’ 출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2.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차에 많이 함유된 주요 아미노산 ‘테아닌’…스트레스로 발생하는 긴장 완화효과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시치미뚝은 스트레스로 발생하는 긴장에 효과적인 ‘맘편한걸로’를 새롭게 선보였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시치미뚝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맘편한걸로’를 출시했다.

맘편한걸로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테아닌 추출물 200mg을 포함해 캐모마일 추출물, 세인트존스워트 추출분말, 치커리뿌리 추출분말, 초유분말, 홍경천추출분말 등 엄선된 5가지 부원료들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주성분 테아닌은 주로 녹차에 많이 함유된 주요 아미노산의 일종이다. 이는 인체에서 발생하는 4가지 뇌파 중 정신적으로 편안할 때 나오는 알파파의 양을 증가시켜 스트레스해소와 긴장완화에 도움을 준다. 밀크향 분말과 밀크맛 분말로 구성돼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두 번, 1포씩 이용하면 된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맘편한걸로는 다양한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고 활력을 잃은 현대인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다”며 “평소 과다한 업무나 시험스트레스로 지쳐있는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은 최근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제품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포함해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신걸로’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