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구강건강 소외아동 위해 도움의 손길 보태
유디치과, 구강건강 소외아동 위해 도움의 손길 보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02.1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GO단체 굿피플과 업무협약 체결
유디치과는 NGO단체 굿피플인터내셔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구강건강 소외아동과 희귀난치성질환자를 돕는 데 힘을 보태기로 했다. (왼쪽부터)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 팀장, 김종명 유디 사장,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 강대성 굿피플인터내셔널 상임이사, 경욱현 굿피플인터네셔널 부회장.

유디치과가 구강건강 소외아동과 희귀난치성질환자를 돕는 일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유디치과는 9일 NGO단체 굿피플인터내셔널과 구강건강 소외아동 및 희귀난치성질환자를 돕기 위한 기부마라톤대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5월 12일에 진행될 ‘유디치과와 굿피플이 함께하는 2018기부마라톤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끈다는 계획이다.

유디치과가 후원한 기부마라톤대회 후원금 및 수익금은 구강건강 소외아동 및 희귀난치성질환아동을 돕는 데 사용되며 유디치과는 대회 이후에도 구강건강 소외아동을 지원하는 사업에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은 “유디치과는 기부마라톤대회를 통해 구강건강 소외아동 및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들의 고통과 어려움을 알리고 환우와 가정이 실질적으로 겪고 있는 경제적인 어려움과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