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그대로의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자연 그대로의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2.1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X드류 베리모어 마스크팩, 자연유래 성분으로 ‘눈길’
제이준코스메틱과 드류 베리모어가 함께한 제품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3종은 자연에서 추출된 식물성 유래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강한 겨울철 한파에 피부가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각질과 피부 당김, 잔주름 등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나 황사가 더해져 주기적인 피부관리는 필수다. 또 최근에는 피부에 무해한 성분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자연성분을 담은 마스크팩 등이 떠오르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과 드류 베리모어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3종은 자연에서 추출된 식물성 유래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모어 댄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쌀겨, 렌틸콩 등 성분을 함유해 피부영양 공급을 더했으며 ‘모어 댄 씨놀 링클 케어 마스크’는 항산화작용을 하는 감태추출물이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준다.

레몬, 시금치, 브로콜리 같은 그린톡스가 주요성분인 ‘모어 댄 그린톡스 클렌즈 마스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컨디셔닝에 도움을 준다. 특히 3종 모두 유해성분인 파라벤, 타르색소, 광물성오일이 함유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셀프 스킨케어를 즐기는 이들이 늘면서 체계적인 피부관리를 돕는 마스크팩을 선호한다”며 “현대인의 생활패턴 중 연휴에 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팩 제품과 일상 속의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