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에게 인기인 ‘냉장크림’…수분공급에 으뜸
여배우에게 인기인 ‘냉장크림’…수분공급에 으뜸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6.0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로우가 햇볕에 지친 피부를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아이스 블루잼’을 출시했다.

기존의 수분 크림과 달리 ‘아이스 블루잼’은 마치 수분 필러를 맞은 듯 촉촉함은 더하고 피지와 열은 잡는 신개념 크림이다. 이에 ‘냉장크림’으로 불리우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뜨거운 조명으로 열기 가득한 촬영장에서 장시간 머무는 연예인들의 촉촉한 피부 유지 비결로 떠오르며 인기 상승 중이다.

특히 피부 미인 중에서도 대표로 손꼽히는 배우 엄지원은 장시간 촬영 전 반드시 시원한 ‘아이스 블루잼’을 사용해 수분 증발을 방지 및 외부 자극에도 무리 없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탤런트 손은서도 장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아이스 블루잼’의 수분감에 감탄했다. 또 뮤지컬계의 여신으로 떠오르는 가수 다나와 건강미를 뽐내는 배우 황인영도 ‘아이스 블루잼’의 풍부한 수분 함량에 감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리지널 로우 홍보 담당자는 “매 여름마다 찾아오는 무더위와 폭염으로 고통받는 피부를 진정시켜 줄 ‘아이스 블루잼’은 현재 주름 개선, 수분 충족 등의 효과로 출시 전부터 연예인뿐 아니라 대중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며 “냉장 크림인 ‘아이스 블루잼’ 이외에도 오리지널 로우에서는 언제나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연예인의 입소문으로 런칭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리지널 로우의 ‘아이스 블루잼’은 오는 6월 초 롯데 홈쇼핑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