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 설 맞이 베스트셀러 특별 할인 기획전
카밀, 설 맞이 베스트셀러 특별 할인 기획전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8.02.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카밀 핸드앤네일크림 클래식, 인텐시브, 허벌, 카밀 립밤 터치&바이텔 큐텐

카밀이 설 명절을 맞아 2월 한달간 베스트셀러 할인기획전을 실시한다. 행사는 이달 28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GS왓슨스, 롭스, 부츠 등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열린다.

상세 품목은 ▲카밀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100㎖) ▲카밀 핸드앤네일 크림 허벌(100㎖) ▲카밀 핸드앤네일 크림 우레아(75㎖) ▲카밀 핸드크림 맨 클래식(75㎖) 등 고객 호응이 높은 베스트 핸드크림 10종을 필두로 ▲카밀 리퀴드솝 클래식 ▲카밀 립밤터치 등으로 최대 20% 할인가로 선보인다. 단 상품별 할인율 및 혜택은 드럭스토어 매장마다 다르다.

카밀은 이밖에 GS왓슨스 단독 한정패키지도 마련했다.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 2개 구매 시 립밤터치 또는 립밤 바이탈큐텐 1개를 랜덤 증정한다. 해당 기획세트는 정가에서 약 53% 할인한 9900원에 판매되며 수량 소진 시까지 만날 수 있다.

카밀 마케팅 관계자는 “촉촉한 발림성과 은은한 향의 카밀 핸드크림은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큰 고민 없이 선물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설날·밸런타인데이·졸업식 등 기념 행사가 많은 2월 성별과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카밀제품으로 주변인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밀은 독일 핸드케어 부문 5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입지를 굳혔다. 자연유래 원재료인 카모마일 추출물과 인공색소·미네랄오일·PEG(합성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은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유래 성분을 전면에 내세운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해 자연주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