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의 부작용 없는 코스프레이 ‘페스’, TV광고 론칭
한독의 부작용 없는 코스프레이 ‘페스’, TV광고 론칭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2.1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삼투압효과로 부작용 없이 매일 사용 가능…알레르기비염에도 효과
한독의 하이퍼토닉 나잘 스프레스 ‘페스’가 새로운 TV광고를 론칭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매일 매일 코막힘 솔루션 페스’ 주제로 부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페스의 장점을 강조했다.

한독의 국내 유일 하이퍼토닉 나잘 스프레이 ‘페스 내추럴 비강분무액’의 새로운 TV광고가 방영된다.

페스는 천연해수와 유사한 3% 고농도 자연 삼투압효과로 부은 코점막에 작용해 코막힘을 해소해주는 스프레이다. 만 3세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부작용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미스트타입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부드럽게 분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매일 매일 코막힘 솔루션 페스’ 주제로 부작용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페스의 장점을 강조했다. 특히 비염, 황사, 미세먼지 등 다양한 원인 때문에 코가 막혀 힘들어하는 사람들의 답답함을 자막 효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또 자연 삼투압효과로 막힌 코가 시원해지는 효과를 시청각적으로 표현했다.

한독 OTC사업실 김미연 이사는 “국내 유일 하이퍼토닉 코 스프레이 페스는 호주 판매 1위 제품으로 온 가족이 부작용 걱정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며 “페스는 알레르기 비염은 물론 미세먼지, 황사로 인한 코막힘을 씻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하이퍼토닉은 염분농도가 체액염분농도 0.9%보다 높은 상태를 말한다. 하이퍼토닉 용액을 비강에 분사하면 삼투압현상이 발생해 코점막수분을 이동시켜 비강부종을 감소시키고 알레르기성비염으로 인한 코막힘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하이퍼토닉 제품은 일반 식염수제품보다 이상반응이 적었으며 코막힘, 콧물, 재채기, 눈 자극 증상 모두 유의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