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루즈힐 벨벳’ 출시 … 고혹적인 매트립
클리오 ‘루즈힐 벨벳’ 출시 … 고혹적인 매트립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8.02.21 0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가 선보인 ‘루즈힐 벨벳’은 강렬한 레드부터 MLBB까지 다양한 컬러를 구현했다.

메이크업브랜드(대표 한현옥) 클리오가 매트립스틱 ‘루즈힐 벨벳’을 출시한다. 이는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강렬한 발색과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고. 

루즈힐 벨벳은 지난 시즌 출시돼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루즈힐’ 립스틱의 매트버전이다. 다양하고 새로운 발색과 마무리감을 경험할 수 있다.

강렬한 리얼레드 컬러부터 톤다운 MLBB까지 총 10가지의 센슈얼한 컬러로 구성돼 원하는 이미지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번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와 채도를 구현하며 벨벳처럼 부드러운 립 메이크업을 돕는다.

특히 아찔한 스틸레토 힐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외관만으로도 립스틱 색상을 확인할 수 있는 컬러풀한 패키지와 시크한 매력을 더한 무광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크리스탈의 레드립은 클리오 루즈힐 벨벳3호 뮤즈시티.

한편 클리오는 최근 걸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본명 정수정)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앞서 공개된 크리스탈의 화보는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크리스탈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깨끗한 피부와 대조되는 무광 레드립에서 비롯됐다. 이번 화보에서는 클리오 루즈힐 벨벳 3호 뮤즈시티를 사용했다고. 이는 세련된 코럴 레드빛의 SS 트렌드 컬러다.

한편 루즈힐 벨벳은 오는 3월 2일 전국 클럽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