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급 찐살’ 빼주는 다이어트 치트키
설 연휴 ‘급 찐살’ 빼주는 다이어트 치트키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8.02.2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설 연휴, 고칼로리 음식의 향연에 빠져 다이어트 흐름을 놓친 이들이 적잖다. 

그동안 식욕을 잘 다스렸지만 위기를 극복하지 못하고 설 음식의 유혹에 빠져버렸기 때문. 그 자리에서 튀기고 볶아 맛있는 음식을 한두입 먹다보니 어느새 일일 섭취 칼로리를 훌쩍 넘기기 십상이다. 결국 남은 것은 두둑해진 뱃살과 늘어난 체중계 눈금이다.

다행히 ‘급 찐살’은 빠르게 관리하면 다시 본래 체중으로 돌아간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치트키 아이템을 모아봤다.

▲ 설 연휴 급 찐살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치트키 제품들. 왼쪽부터 실큰 실루엣, 비오템 스키니진 코드, 아디다스 홈트레이닝 세트, 홈스키.

■ 매끈하고 탄력 있는 고주파 바디케어, ‘실큰 실루엣’

피부 표면을 울퉁불퉁하게 만드는 셀룰라이트는 다이어터의 큰 고민거리 중 하나다. 이는 배출돼야 할 노폐물들이 지방층에 축적되며 발생한다. 일반적으로 비대해진 지방세포가 순환장애를 일으키는 것이 문제다. 셀룰라이트는 운동이나 식습관 개선만으로는 개선하기 어렵다. 이런 경우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로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실큰의 고주파뷰티 디바이스 ‘실루엣’은 탱탱하고 매끈한 바디관리를 돕는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샵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구매 후 지속적인 관리가 이뤄져 유리하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바이스다.

실큰 실루엣은 고주파와 레드라이트, 프락셔널 에너지를 이용해 지방 연소를 가속화 시키며 피부 진피층까지 고주파가 깊숙이 작용한다.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는 10MM의 깊은 피부층까지 균일하게 침투해 피부에 열을 발생시켜 피하지방을 관리하고, 프락셔널 열에너지는 신진대사를 높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LED 레드라이트는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시켜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 균형잡힌 보디탄력, ‘비오템 스키니진 코드’

아름다운 보디라인은 체중조절과 함께 피부탄력을 높였을 때 실현된다. 허벅지, 팔 다리 부위는 매끈하고 탄력 있는 라인을 위한 특별관리가 중요하다. 평소 간단한 마사지를 시행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비오템 ‘셀룰리 이레이져 스키니진 코드’는 셀룰라이트를 케어하는 팔뚝, 허벅지 전용 슬리밍 제품이다. 젤타입이라 산뜻하게 흡수된다. 샤워 후 하루 1~2회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에 바른 뒤 집중적으로 셀프 마사지하면 효과적이다. 이는 북대서양 해안에 서식하는 산호에서 얻은 핵심성분인 코랄리나 추출물이 함유돼있다. 코날리나 추출물은 산호에 유해물질이 축척 되지 못하도록 막아주며, 산호가 필요 이상으로 커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 홈트 필수품 ‘아디다스 홈트레이닝 세트’

평소 집에서 운동하는 것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줄 홈트레이닝 세트를 구비하는 것은 어떨까. 이는 운동 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관절의 충격을 완화시켜 효율적인 운동을 돕는다. 아디다스 ‘홈트레이닝세트’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집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유용한 인기 소품들로 구성돼 있다.

스트레칭과 자세교정 및 유연성 운동을 위한 짐볼, 짧은 운동시간에도 칼로리 소모를 극대화하는 밴드, 운동 전후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고 스트레칭을 도와주며 준비운동과 마무리 운동시 전신운동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사지볼 및 폼롤러, 운동 시 충격을 완화해주는 매트, 근력향상을 위한 네오프렌 아령 등이 한 세트다. 이를 통해 다양한 응용동작과 멀티트레이닝이 가능하다.

■ 지겨운 운동 대신 ‘홈스키 실내운동기구’

지루하고 정적인 운동이 맞지 않는 이들은 실내에서 스키 타듯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홈스키’ 운동기구를 추천한다.

이는 하체근력 운동기구로 짧은 시간만 투자해도 큰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효율적이다. 특히 실내에서 스키를 타듯 운동할 수 있어 즐거움도 배가 된다. 이 기구로 꾸준히 운동하면 허벅지 안쪽 근육이 더 탄탄해지고 다리 라인도 매끄럽게 가꿀 수 있다고. 하체운동을 하는 동시에 허리와 복근에도 힘이 가해져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멀티 동작이 가능해 바디 파트별로 운동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