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스, 피부트러블 잡는 6월 한정세트 출시
오리진스, 피부트러블 잡는 6월 한정세트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6.1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진스에서 오늘(10일)부터 30일까지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스팟 리무버와 마스크 팩을 기획 한정 세트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3초 트러블 케어’라 불리는 ‘스팟 리무버 안티블레미쉬 트리트먼트 젤’은 오이, 사과, 스쿠텔라리아 뿌리 추출물이 트러블을 빠르게 가라앉히고 트러블로 인한 흔적도 관리해 준다. 10명의 사용자 중 90%이상이 재구매 의사를 나타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인 ‘아웃 오브 트러블’ 마스크 팩은 자연에서 추출한 산화아연과 유황으로 피부 노폐물과 피지 흡수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저녁에 뾰루지가 생긴 부위에 바르고 자면 자극된 부위가 치유된다.



한정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오리진스 베스트 셀러인 ‘닥터 와일 메가 머쉬룸’ 약 5만원 상당의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버섯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의 각종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를 진정시키고 눈에 보이지 않는 노화까지 강력하게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피부가 마시는 보약’으로 유명한 이 제품은 특히 트러블로 인한 상처치유에 효과적이며유기농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보습력 또한 뛰어나다.

오리진스 관계자는 “성큼 찾아온 여름에 갑자기 기온이 올라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이럴 때 일수록 피부관리를 꼼꼼히 하여 트러블 없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