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멘토성형외과, ‘유령수술 없는 착한병원’ 캠페인
더멘토성형외과, ‘유령수술 없는 착한병원’ 캠페인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8.02.28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멘토성형외과가 ‘유령수술 없는 착한병원 캠페인’에 나선다.

더멘토성형외과(대표원장 배원배)가 ‘유령수술 없는 착한병원 캠페인’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 병원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섀도우 닥터의 대리수술과 관련된 문제로 불안해하는 소비자를 안심시키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성형외과 전문의 배원배 대표원장이 이끄는 이 병원은 모든 상담부터 수술까지 배정받은 원장이 직접 1대1 케어해 안심할 수 있다. 또 다수의 의료진이 아닌 소수 정예 원장들이 분야별 수술을 직접 담당한다.

더멘토성형외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1대1 맨투맨 환자-의사 매칭, 의료진 실명확인 등을 시행한다.

배원배 원장은 “성형수술의 기본은 안전”이라며 “최근 의료소비자의 안전을 위협하고 기만하는 유령수술이 이슈로 떠오른 만큼 우리 병원에서만큼은 안심하고 수술받을 수 있도록 캠페인을 시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는 무엇보다 안전하게 아름다워지려면 병원 자체의 규모가 아닌 실력이 있는 의사를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과욕을 부리지 않고 무리하지 않는 정확한 수술이 기본돼야 하는 것. 

여기에 유령수술 없는 체계적이고 안전한 수술시스템, 수술계획 수립을 위한 검사장비,  노하우가 풍부한 스태프, 회복실·입원실 등이 고루 갖춰져 있고 유기적으로 연결되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와 관련 더멘토성형외과는 고려대병원 우수 협력병원에 선정된 바 있다.

이 곳은 안전함을 기본으로 트렌드와 연구를 놓지 않는 수술결과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뼈를 다루는 광대축소·사각턱축소·양악수술 등 안면윤곽수술부터 ▲오랜 수술시간으로 의료진의 체력과 집중력이 필요한 전신 지방흡입·지방이식 등 지방성형 ▲물광3종·브이스컬프 등 동안성형 ▲유행이 지난 코 모양·쌍꺼풀을 교정하는 각종 재수술 ▲과도한 지방이식과 불법이물질 주입으로 인한 이물질제거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술을 안전하게 시행하고, 이상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