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2년 연속 화장품 부문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셀라피, 2년 연속 화장품 부문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02.28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온 셀라피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화장품부문에서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했다.

셀라피가 27일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화장품(메디컬 코스메틱)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고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의 서비스와 제품 우수성을 검증하는 행사다. 20세 이상의 소비계층 및 파워블로그 기자단, 전문가들의 공적 심사 평가로 대상 기업을 선별해 검증한다.

셀라피는 피부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세포 단위의 케어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다양한 연구와 임상시험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독자 성분인 GM-A.Repair Complex™ 외 EGF, 줄기세포배양액 리포좀 등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진정을 돕는 대표상품 ‘에이리페어’ 라인은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셀라피 MS그룹 총괄 이철 이사는 “고객들이 먼저 제품력을 인정하고 가치를 평가해주신 덕분에 이런 뜻깊은 자리까지 오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더욱 크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셀라피는 올해도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