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3.1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소비자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이벤트를 시행한다. 행사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육아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산양분유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 최초의 산양유아식 제품으로 뉴질랜드 청정자연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한 산양의 원유로 만들었다. 2003년 출시 이후 14년간 누적 판매량 1600만캔을 돌파, 국내 산양유아식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표 유아식으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일동후디스가 준비한 행사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다. 기간에 따라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육아 커뮤니티에서 각각 진행된다. ▲12일부터는 맘스홀릭, 세이베베 등 대표 육아 커뮤니티에서 ▲19~20일 양일간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후디스산양유아식, #프리미엄분유, #산양유아식, #후디스산양분유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기대평을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총 600명에게 제공하며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참여하는 소비자에게는 후디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체험 후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함께한 순간을 인증하면 추첨으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및 각 육아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엄마 모두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지난 2007년 유아식 업계 최초의 로하스인증을 획득하며 국민건강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써 품질개선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