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가 추천하는 간편식 ‘플레이틴’, 봄맞이 이벤트 진행
설인아가 추천하는 간편식 ‘플레이틴’, 봄맞이 이벤트 진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3.1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하우스가 설인아와 함께 식사대용식 플레이틴을 할인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기업 비타민하우스가 식사대용식 '플레이틴'을 할인판매하는 ‘설인아의 플레이틴 3월 프로모션'을 13일부터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공식쇼핑몰 '플레이틴몰'에서는 ▲곡물 6종, 발효효소 11종의 '그레인' ▲요구르트분말, 유자과즙분말, 유산균 6종의 '유자요거트' ▲코코아분말, 녹차분말, 허브 6종의 '카카오그린티' ▲아몬드분태, 바나나분말, 전통식물 8종의 '아몬드바나나' ▲채식주의자를 위한 케일분말, 베리 7종의 '케일베리' 등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공식쇼핑몰에서는 플레이틴 세트제품을 포함해 콜라겐, 콜라겐젤리 등 이너뷰티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을 구매하면 트리플러스 비타민C 본품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최근 비타민하우스의 전속모델이 된 설인아가 추천하는 플레이틴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 불균형한 식단을 해결하기 위해 제품기획부터 체계적인 영양 배합과 엄선된 원료로 탄생한 쉐이크다.

특히 물을 넣고 흔들어 섞어 마시면 한 끼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사대용식이어서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 '플레이틴 알파'를 함께 섭취하면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다.

플레이틴 알파는 플레이틴 병제품과 다양한 조합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플레이틴 알파는 현대인들의 높은 건강 관심사항인 다이어트, 피부미용, 근육생성을 위한 제품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스틱포장으로 되어 있어 물만 있으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플레이틴 알파는 ▲플레이틴 알파 카테킨 다이어트(다이어트) ▲플레이틴 알파 헬시 스킨(피부·미용) ▲플레이틴 알파 파워 프로틴(근육생성·단백질보충) 등 소비자들의 취향이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